내가 참 재미는 있지 
내가 참 운동을 잘하지 
내가 참 집안일은 잘하지 
가끔은 요리도 괜찮았지 

내가 참 속이 좁았지 
내가 참 무심 했었지 
내가 참 잔소리가 많았지 
가끔은 네 엄마 같았지 

이렇게 멋없는 내 곁에 늘 있어준 
고맙고 고마운 사람들아 

언젠가 날 위해 이 노랠 불러줘 
멀고 먼 그곳에서 
잊지 않을게 안녕 안녕 

다시 만날 때까지 안녕 안녕 

언젠가 세월이 지나서 
나를 기억해봤는데 
흐릿해졌다고 미안해 하지는 마 
난 정말 괜찮아 

이렇게 멋없는 내 곁에 늘 있어준 
고맙고 고마운 사람들아 

언젠가 날 위해 이 노랠 불러줘 
멀고 먼 그곳에서 
잊지 않을게 안녕 안녕 
다시 만날 때까지 안녕
언젠가 날 위해 이 노랠 불러줘 
멀고 먼 그곳에서 
잊지 않을게 안녕 안녕 
다시 만날 때까지 안녕 
안녕 안녕
안녕 안녕


유서라는 제목이 무색할 정도로

산뜻한 보컬과 발랄한 멜로디..


옥상달빛은 참 다채롭다.


우울한 가사를 우울하게 부르거나,

발랄한 가사를 발랄하게 부르는 것 말고


우울한 가사를 발랄하게 부르는 곡도 많다.


그리고 묘하게 그런 곡들은,

가사를 곱씹다 보면 

슬픈 가사를 슬프게 부를 때보다 더 와닿는 순간이 있다.


이렇게 멋없는 내 곁에 늘 있어준 

고맙고 고마운 사람들아 


멀고 먼 그곳에서 
잊지 않을게 안녕 안녕 


+ Recent posts